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못 자게 해

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못 자게 해

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못 자게 해

만약 밤새 자주 일어난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생길지도 모른다.

이것은 극히 흔한 질환이며, 그 증상에 대처하는 것은 피크닉이 아니다.

좋은 소식은 그것을 관리하는 많은 방법들이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다.

당신은 아래에 제시된 기사를 확인함으로써 잠재적으로 유용한 수면 무호흡증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너는 가끔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니? 이런 끔찍한 버릇을 버려라.

술과 담배는 둘 다 기도에 문제를 일으킨다.

담배를 피우면 기도가 붓고, 술을 마시면 기도 근육이 이완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악화시킨다.

최소한 흡연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최소한 덜 피우도록 노력하라.

수면 무호흡증을 해결하기 위한 교정장치에 대해서는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은 작은 턱과 움푹 들어간 턱에 의해, 그리고 자연적으로 좁은 호흡 통로로 효과를 확대할 수 있다.

잠자는 동안 당신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장치는 당신의 몸을 통해 흐를 수 있는 충분한 공기를 제공할 수 있다.

잠을 잘 수 있도록 마우스 가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 환자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설계한 것이다.

이것은 CPAP를 사용하는 대신 잘 작동하는 것이고, 더 편안하다.

구강보호대는 턱을 적절한 위치에 유지하고 기도를 더 개방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처방받은 CPAP 기계의 사용을 포기하는 사람도 있고, 이것은 좋은 조치가 아니다.

매일 밤 적어도 4시간 동안, 완전히 익숙해질 때까지 그것을 사용하라.

많은 환자들이 CPAP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은 어렵다.

그래도 최소 4시간 이상 야간에 착용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세션당 4시간만 시작하면 CPAP에 쉽게 적응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건강한 식단을 먹도록 노력하라.

모든 사람들이 나쁜 식단 선택이 수면 무호흡 상태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

나쁜 식습관이 수면무호흡증의 심각성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예전처럼 술을 많이 마시지 마라.

술을 마시면 근육이 이완된다.

술을 마시면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밤을 새우기 힘들다.

알코올은 목과 혀의 근육을 이완시켜 기도가 쉽게 막히게 한다.

만약 여러분이 술을 마시기로 결정한다면 술을 제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잠들기 전에 술을 마시지 않도록 노력하라.

수면제를 사용할 수 있는 어떤 대안도 생각해 보아라.

수면제(또는 알코올)와 같은 진정제를 사용하면 목의 근육이 지나치게 이완되고, 수면 중에 기도가 붕괴될 가능성이 훨씬 높다.

그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다른 문제들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야간 호흡에 해로운 영향이나 위험이 없는 수면 보조제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보시다시피 수면무호흡증을 다루는 방법은 다양하다.

그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좀 더 편안한 잠으로 가는 첫걸음이다.

다시는 수면무호흡증이 당신의 생명을 붙잡아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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