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경기의 안팎

농구 경기의 안팎

농구 경기의 안팎

농구가 그렇게 인기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매우 흥미진진한 게임이다.

하지만 경기를 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이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게임을 더 잘하기 위한 좋은 팁을 제공할 것이다.

공격에 집중하는 것은 쉽게 올 수 있지만 수비에도 집중할 수 있어야 한다.

농구 경기는 좋은 수비로 승리한다.

공격은 많은 관심을 받지만 수비가 부족하면 농구팀이 한 게임도 이길 수 없다.

자유투를 완벽히 하는 방법을 알아내라.

이 사진들이 쉬워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다소 어렵다.

자유투를 완벽히 하고 자주 연습하려면 다음 방향을 사용하십시오.

약한 손을 공 앞에 놓고 강한 손을 농구공 공기 밸브 위로 향하게 한다.

계속 골문을 바라보고 공이 골로 들어가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그럼 시각화된 그대로 공을 던지십시오.

명사수가 되기 위해서는 균형감각이 중요하다.

아무리 프로가 온갖 미친 오프 밸런스 샷을 칠 수 있다고 해도, 배우고 싶은 이상적인 촬영 방법은 아니다.

그들은 단지 즉석에서 연극을 꾸며내고 있을 뿐이다.

총을 쏠 때 적절한 균형을 고려하라, 그러면 결국 바구니를 꾸준히 만들게 될 것이다.

농구 시즌 전, 그리고 그 기간 중에도 솔로 게임을 할 수 있다.

농구가 팀 스포츠인 반면, 가끔 같이 놀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없을 때가 있다.

괜찮아 솔로 연주를 할 때는 여전히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

자유투나 3점슛을 시도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많다.

거친 패스를 피할 수 있도록 손 신호를 활용한다.

특히 당신과 당신의 동료가 서로 호흡이 맞지 않는다면 패스하는 것은 어렵다.

핸드 시그널은 팀원이 당신의 패스를 받을 수 있는지를 알아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선수가 신호를 깜박이지 않는다면, 그 선수는 잘못된 패스를 피할 수 있다.

경기 중 부상을 당하면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농구는 체력적으로 부담이 크고, 부상은 비교적 흔하다.

“고통을 이겨내는 플레이”를 함으로써, 당신은 부상이 훨씬 더 악화될 것이라는 큰 위험을 무릅쓴다.

만약 부상이 심각하다면, 의사를 찾아간다.

신뢰할 수 있는 자유투 슈터가 되려면 항상 각 슈팅 전에 동일한 루틴을 거쳐야 한다.

이것은 두 번 드리블하고 목을 풀기 위해 머리를 내저거나 다른 어떤 것이든 편안하게 해준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이것이 빠른 동작의 집합이고 그것이 일관성이 있는 한, 당신은 당신의 몸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외우도록 하는 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보통 다른 팀 선수들이 열심히 타면 다리 패스 사이도 도움이 된다.

두 다리 사이에 공을 세게 드리블하면서 앞으로 뒤로 한 발짝씩 내딛는다.

네가 이 동작을 취하면, 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거야.

레이업 횟수를 가장 많이 세려면 사격 손 맞은편 발에서 떼어내십시오.

오른손으로 총을 쏠 때는 왼발에서 뛰어내린다.

그것은 당신의 균형을 잡아주고 당신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울 것이다.

일정한 사전 촬영 루틴을 통해 성공 가능성이 높아진다.

일관성 없는 슈팅은 일관성 없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연습과 반복이 한결같은 자유투수가 되는 유일한 방법이다.

일상이 깨지면 슛이 역겨워진다.

농구는 즐길 수 있는 놀라운 운동이다.

이 기사는 지속적인 학습이 그 스포츠에 정말 뛰어난 부분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되었다.

이 팁들을 사용하면 농구 실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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