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강화 팁으로 근육을 더 키워라!

근육 강화 팁으로 근육을 더 키워라!

근육 강화 팁으로 근육을 더 키워라!

세상에는 근육을 만드는 일을 하지 못하는 사람이 없다.

비록 이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적절한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전문 보디빌더들이 하는 것과 같은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방법을 아는 것만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한 올바른 방법을 아는 것이다.

이 기사는 근육량을 얻기 위한 몇 가지 입증된 방법에 대해 논할 것이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운동을 연구해서 근육량을 늘리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근육의 각 세트는 다르게 운동될 수 있으므로, 한 가지 크기가 모두 맞는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각 근육 그룹이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근육량을 늘리려면 올바른 방법으로 워밍업을 해야 한다.

더 강한 근육은 더 스트레스를 받고 부상을 입기 쉽다.

적당히 몸을 풀면 이 부상을 피할 수 있다.

들기 전에 약 10분간 가볍게 운동을 한 후 약 4개의 가벼운 워밍업 세트로 따라오십시오.

근육을 키우려면 고기를 규칙적으로 먹어야 한다.

몸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의 단백질로 고기를 섭취하도록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적당한 양의 고기를 먹는다면 당신은 더 많은 단백질을 저장할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근육이 당신이 얻고 싶은 만큼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교육 일정에 항상 “빅3” 연습을 포함시키십시오.

그것들은 데드 리프트, 스쿼트, 벤치 프레스를 포함한다.

이러한 운동은 근육량을 더하고, 균형을 개선하며, 몸을 튼튼하고 민첩하게 만들어 준다.

이와 같은 다양한 운동을 규칙적으로 당신의 운동에 포함시키시오.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식단을 만들 때, 탄수화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그것을 강요하는 힘든 운동에서 살아남기 위해 탄수화물이 필요하다.

또한,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은 대체 에너지원으로 단백질을 사용할 것이다.

충분한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함으로써, 여러분의 몸은 잘 기능할 것이고 운동을 끝내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갖게 될 것이다.

단기간 목표는 좋은 동기부여가 된다.

특히 목표를 달성한 것에 대한 보상을 자신에게 준다면 더욱 그렇다.

근육 획득을 위한 장기 목표도 중요하지만, 더 짧게, 더 빨리 측정된 목표 없이 동기부여를 유지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다.

여러분은 심지어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을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것들은 혈류를 향상시키고, 쉬는 날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근육을 키우는데 성공하려면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탄수화물은 여러분의 몸에 연료를 공급하여 매일 운동하는 식이요법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격렬한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이 들고 다니는 모든 몸무게의 2-3그램의 탄수화물을 매일 먹는 것이 중요하다.

교육 시간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반복과 세트를 사용하여 교육하십시오.

15개 이상의 승강기 세트마다 1분 이내로 휴식시간을 제한하십시오.

여러분은 근육에 젖산이 흐르기를 원하는데, 이것은 근육 성장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매 회마다 두어 번 이렇게 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가슴과 등을 포함한 같은 세션에 있는 동안 반대 근육을 훈련시키거나 쿼드와 햄스트링을 훈련시키십시오.

이 방법은 한 근육이 회복되는 동안 다른 근육이 활동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여러분이 훨씬 더 열심히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신의 한계를 알아야 하지만, 가능한 한 많이 들어올릴 때까지 세트 활동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하는 모든 세트를 가지고, 1파운드도 더 들어올릴 수 없을 때까지 당신의 몸을 밀도록 하라.

필요하다면, 피곤해지기 시작할 때 시간을 줄여라.

현명한 운동 스케줄을 만들어라.

이것은 부상을 피하면서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초보자들은 일단 더 많은 경험과 컨디셔닝을 얻으면 일주일에 세 번으로 증가하면서 일주일에 두 번 운동으로 제한해야 한다.

성공을 위해 자신을 바치면 근력 쌓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이 가이드의 전략을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운동이나 운동 계획에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에게 놀라운 효과가 있을 겁니다.

적절한 정보와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여, 당신은 근육을 만드는 데 성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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