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요리 101: 글루텐 무료 식사 아이디어

건강 요리 101: 글루텐 무료 식사 아이디어

건강 요리 101: 글루텐 무료 식사 아이디어

실력을 어느 정도 키워야 할 것이다.

요리하는 법을 배우는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래는 당신이 맛있는 창작물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팁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제 막 요리를 시작한다면, 여러분의 지역 도서관에서 연구를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간단한 요리법이 담긴 요리책이 많이 있다.

간단하고 흥미로운 요리법을 몇 가지 골라서 실력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정교한 요리를 만들어 보십시오.

패스트리 크러스트를 굽고 있을 때, 요리 시간을 조금 늘려봐.

껍질이 옅은 황갈색을 넘어 더 깊고 황금빛 그늘로 가게 하라.

껍질에서 나온 설탕이 캐러멜화되기 시작했을 때 어두운 색은 훨씬 더 달콤하고 더 바삭바삭한 맛을 갖게 될 것이다.

여기 소스를 절약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 있다.

물 2큰술과 옥수수 녹말 1큰술을 섞어서 만든다.

더 두꺼운 소스를 만들기 위해, 그 혼합물을 소스에 넣고 약한 불에서 요리한다.

너무 두껍게 만들지 않도록 천천히 통합하도록 해라.

고기를 부분적으로 얼려서 잘게 썰어 놓아라.

이것은 중국, 태국과 같은 아시아 요리의 스트립을 자르는 좋은 방법이다.

고기가 부분적으로 얼면 잘게 썰고 찢어지거나 늘어나지 않는다.

주의할 점은 요리하기 전에 고기가 완전히 녹도록 하라.

이것은 심지어 당신의 고기를 요리하는 것 조차도 보장할 것이다.

고기에 양념을 할 때는 먼저 작은 조각을 요리해 시험해 본 후 다 만들어 보십시오.

다른 종류의 고기는 그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특정한 향신료 혼합물을 가지고 있다.

양념을 넣고 바로 요리하지 마라.

그보다는 먼저 소량을 조리한다.

이렇게 한 후 완전히 익히거나 몸에 맞는 양념을 더하면 된다.

요리를 할 때 좋고 날카로운 칼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둔한 칼은 효과가 없을 뿐만 아니라 위험하기도 하다! 잘 깎은 칼을 사용할 때보다 무언가를 자르기 위해 둔한 칼을 얻으려다 자해할 가능성이 높다.

신선한 바질을 이용해 식사를 만들 것인가? 한 다발을 들고 잔에 넣으세요.

용기에 줄기를 덮을 만큼의 물을 채워라.

그것을 부엌의 카운터에 보관해라.

몇 주 동안 신선하게 유지될 것이다.

물의 잦은 변화는 심지어 바질이 약간의 뿌리를 뻗도록 부추길 수도 있다.

신선한 바질을 주기적으로 다듬어라; 이것은 식물이 일주일 정도 계속 자라도록 자극할 것이다.

스테이크와 가금 양념을 야채나 달걀과 같은 다른 종류의 음식에 첨가할 수 있다.

이런 양념은 호박씨, 해바라기씨, 심지어 구운 땅콩에 바르면 바둑 간식으로 훌륭한 맛을 낼 수 있다.

사람들은 그 맛의 폭발이 어디서 오는 것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마늘의 유일한 단점은 냄새는 손에 전달된다는 것이다.

마늘이나 다른 강한 냄새가 나는 재료들을 만진 후, 손을 멈추고 스테인리스강 수도꼭지에 문지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손을 깨끗하게 하고 다음에 당신이 취급하는 어떤 음식에도 냄새가 스며들지 못하게 할 것이다.

냉동실의 아이스 큐브 트레이에 남은 소스를 얼려서 시간과 돈을 절약해라.

나중에 빠르고 쉬운 식사를 하고 싶을 때는 소스 몇 큐브를 튀겨 팬에 다시 데우면 된다.

이 소스는 얼음 쟁반에 담겨도 먹을 수 있다.

굽는 데 빡빡한 기한이 있으면 고기 조각에 뼈를 넣어 둔다.

고기 안의 뼈는 일종의 도체 역할을 하여 고기가 더 빨리 익도록 돕는다.

조리 기간이 끝나면 뼈만 빼고 평소대로 진행하면 된다.

위 기사에 나와 있는 내용을 실행해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위의 통찰력과 조언은 맛있는 요리로 가는 길을 가리킬 것이다.

당신의 가족은 당신이 대접할 맛있는 가정식 요리를 즐길 것이다.

좋은 음식을 요리하는 것은 기술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운 좋게도, 일단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게 되면, 여러분이 만든 군침 도는 요리는 여러분이 그 요리에 쏟은 모든 일을 할 가치가 있다.

Close